서울 용산 이태원역 가성비 한식 제육쌈밥 맛집, 쌈야채 무한리필 대추천해요 :: '이태원쌈밥' : 네이버 블로그
서울 용산 이태원역 가성비 한식 제육쌈밥 맛집, 쌈야채 무한리필 대추천해요 :: '이태원쌈밥'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술탄 케밥'은 터키스타일의 케밥부터 에프타이저, 사이드 메뉴,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있어요. 친구가 차를 가져가서 이날 와인은 안마시려고 했는데, 스테이크가 나오니 와인 한 잔이 절실해져서, 하우스 레드 와인을 한 잔 주문했다. 우리는 첫 방문이라 스타터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어서 '코스 C'로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좀 더 둘러봤는데 10cm정도되는 대형 미디어월이 있어서 좀 더 힙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이런 한국 그 자체인 맛집도 있어서 신기하고 또 좋았네요. 이태원 클럽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에 여기만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베이컨은 돼지고기 뱃살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짭조름하고 고소합니다. 닭고기는 닭고기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부드럽고 육즙이 많습니다. 소고기는 소고기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건강한 홈메이드 디저트 전문점으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카페모카/카라멜마끼아또/두유라떼, 콘크럼블 치즈 케이크를 추천합니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이며, 최대 300인까지만 입장 가능해 사람이 몰리는 주말에는 대기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자. 5월의 온도와 바람은 마치 사람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안겨 주기 위해 준비된 선물 같다.
점심과 저녁 모두 스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예약이 필수입니다. ※ 내가 맛집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손님들이 계신 상황에서 공간 분위기 사진을 찍는 걸 싫어한다. 그분들의 소중한 시간에 조금이라도 페가 되고 싶진 않은 마음이다.
음식점 이름답게 정원 테라스가 참 운치있고 아름답다. 게다가 낮부터 어르신들께서 해장국에 소주 한 병을 하고 계신다? 저는 이런 스타일의 스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것만 한 그릇 먹어도 엄청 든든할 것 같아요. 1년 영업하고 닫았다가 다시 열어서 '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프로젝트'라는 긴 이름이 생겼다고 한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똠양꿍, 가이양, 뿌팟퐁커리, 팟타이꿍, 카오팟꿍을 골고루 시켜서 먹기로 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태국 감성 뿜뿜!!!!!
이 곳에 올라오는 방문 후기는 모두 주관적인 의견이며 (매장 정보 제외)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태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100m쯤 직진하다 보면 빨간색 벤스쿠키 간판이 보일 겁니다. 꼭 한번 맛을 봐야 할 이태원 먹거리로 추천드립니다.
토미암 피자는 퓨전 버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 2~4가지와 음료가 포함된 5~6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태원 케밥집이 그렇듯이 이집도 터키 현지인이 요리, 운영하는 집이다. 터키 이스탄불의 블루모스크가 생각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이태원에만 오면 이 케밥 냄새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가 없단말이야!
혹자는 이집의 만두를 가리켜 이른바 이태원 스타일이라고도 말합니다. 여러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보니 약간은 홍콩식으로도 느껴진다고 하고요. 아무튼 이태원 방면으로의 나들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중국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1세대 이탈리안 레스토랑.마늘을 오일에 볶아 해감후 직접 만든 조개 소스가 감칠맛 업! 그리고 향긋한 바질로 마무리하는 오일 파스타. 또한 입안에 넣자마자 향긋한 단호박 풍미 가득 풍기는 단호박뇨끼는 단번에 1위로 등극하고!
케밥 박스 안에 감자튀김과 치킨이 들어가있고, 소스로 맛을 내었는데, 뭔가 비주얼적으로는 별로였지만 색다른 조합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주류 메뉴는 진짜 없는게 없을 정도로 워낙 다양하니 각자 취향에 맞는 주류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여기가 파히타가 맛있다고해서 스테이크 파히타를 주문했고, 나중에 음식이 맛있어서 치즈나초도 추가했다. 빵 맛집 도나르의 메뉴는 스프, 샐러드, 샌드위치, 라자냐, 디저트 등..
1층에서는 못먹고 2층에서만 식사할 수 있는데, 2층에 내려가는 계단 올라가는 계단이 같은데, 이 계단이 엄청 좁지.. 푸딘코 맛집, 이태원 맛집, 우육면 맛집, 이태원 푸딘코 맛집으로 유명해서 정말 기대하고 갔습니다.. 이태원 농담은 굉장히 협소한 곳이라 예약을 받을 때도 2인으로 한정되요. 대체 얼마나 협소하길래 그러나 했는데 테이블 개수를 한 눈에 셀 수 있을 정도. 3인 테이블은 딱 1개 있고 모두 2인 테이블이었어요.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는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마저도 너무 맛있는 집입니다.
찰만생대패 itaewon korean bbq 찰만생대패 이태원맛집 이태원 대패 맛집 Report this page